부산보청기 구매했다가
분실, 파손, 도난 당할까봐 걱정되시죠?
보청기 한쪽만 해도 백만원이 훌쩍 넘는
비싼 가격 때문에 보청기를 구매하고도
마음 편히 착용하지 못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ㅠ.ㅠ
"외출했다가 보청기를 잃어버렸어요"
"손자가 밟아서 보청기가 깨졌어요.."
보청기를 분실하거나 밟아서 깨진 경우,
잠시 빼뒀다가 못 찾는 경우 등
이럴 때 유용한 포낙 스마트케어 보험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부산보청기를 구매할 때는
무상보증기간을 잘 확인해 봐야 하는데요,
포낙의 제품은 대부분 2년으로
2년의 무상보증기간 동안
보청기가 고장나거나 수리가 필요할 땐
무상으로 수리,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상수리 받을 수 없는 항목도 있는데요,
바로 분실 및 도난당한 경우로
다시 비싼 금액을 지불하고 재구매하려면
이만저만 걱정이 아닐텐데요,
이런 경우 포낙보청기는
'포낙 스마트케어 보험 서비스'를 통해
고객 부담을 덜어 줍니다.
포낙 스마트케어 보험이란?
부산보청기 분실, 도난시
일정의 고객 부담금(수수료)을 지불하면
사용하던 제품과 동일한 새 보청기로 보상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스마트케어 서비스는 포낙보청기 구입후
2년동안 보장하는 보험성 서비스로
별도의 가입비용은 없습니다(가입비 0원!!)
포낙보청기 구매후 1년 이내 보상시
: 소비자 가격의 30% 부담
포낙보청기 구매후 2년 이내 보상시
: 소비자 가격의 40% 부담
→ 기존 보청기와 똑같은 새 포낙보청기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소정의 개인부담금이 있긴 하지만
100% 내돈으로 구매해야 한다면 큰 부담일 수 있는데요,
분실, 파손 및 도난 당했더라도
고객 부담을 낮춰주는 착한 제도가 아닐까 해요^^
단, 청각장애진단을 받고 구매한
정부지원 보청기의 경우 해당되지 않습니다.
또, 포낙 스마트케어 서비스 기간동안
1번의 보상을 받았다면, 기간이 남아 있다 하더라도
스마트케어 서비스는 자동 종료되어
더이상 보상 받을 수 없습니다.
포낙보청기 부산서면센터에서
보청기를 구매했다가 분실, 도난, 파손으로
보청기 사용을 못하고 있는 경우
망설이지 말고 바로 센터로 문의주세요.
스마트케어 서비스 가입대상의 경우
보상 가능한 기간인지,
본인 부담금이 어느 정도 발생하는지 체크해
새 보청기로 보상 받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부산보청기 분실, 도난, 파손시
새제품으로 보상해 주는
포낙의 스마트케어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보청기가 처음이라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
잠시 빼뒀다가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아요.
그렇기 때문에 보청기를 잠시 빼 두더라도
항상 전용케이스에 넣어 보관해야
분실할 염려가 없습니다.
밭에서 일하다가 혹은 야외활동이 잦아
분실이 걱정된다면, 분실방지끈을 이용하면
보청기 분실을 예방할 수 있어요.
또, 반려견과 함께 생활하는 경우
반려견이 물어 뜯어 파손되는 경우도 의외로 많아요.
식탁, 의자 위에 함부로 두지 않고
반려견이나 어린아이들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안전하게 보관하는 것을 추천해요.
부산보청기 구매할 때
분실, 도난, 파손 등이 걱정된다면
포낙보청기 스마트케어 보험을 꼭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포낙보청기 부산서면센터
051-807-95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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