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보청기 청력검사 받고 추천 받아 구매했어요

보청기 착용사례 케이스

by 포낙보청기 전문센터 2024. 5. 28. 14:53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보청기 구매후기를 남겨 볼까해요.

저희 아버지는 원래부터 난청증상이 있으신 편이었어요.

 

티비 볼 때도 소리를 엄청 크게 틀고,

말도 한번에 이해하지 못해서 가족들도 불편했어요.

 

이제는 더이상 미룰 수 없겠다 싶어서

부산보청기 잘하는 곳을 수소문해 보았어요.

 

그러던 중 주변에 보청기하신 지인으로 부터

포낙보청기 부산서면센터를 강력추천 받아 상담 가보게 됐어요.

 

상담은 예약하고 방문하면 대기 없이 할 수 있다해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기본적인 설문지를 작성하고, 바로 청력검사실에서 검사를 했어요.

 

처음가게 되면  순음청력검사, 기도청력검사,

골도청력검사, 불쾌음량역치검사,

어음청력검사, 고막운동성검사, 이경검사를 실시한다고 해요. 

 

다 해도 오래 걸리진 않았고요,

다양한 검사로 꼼꼼하게 검사해주시는 거 같았어요.

장비들도 많고 방음부스도 크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청각 전문가인 청능사 님과 본격적인 상담을 실시했어요.

 

앞서 진행한 검사를 바탕으로 청력상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셨어요.

 

어음명료도와 각 귀의 난청 정도, 특성등에 대해 말씀하셨고,

종합적으로 저희 아버지는 중도난청에 해당했어요.

 

보장구 정부지원은 불가하다고 안내받았구요.

 

저희 아빠는 유튜브를 많이 보셔서 블루투스 되는 보청기를 원하셨어요.

동시에 눈에 띄지 않는 걸 원하셨구요.

 

근데 귓속형 중에 블루투스가 되는 건 큰사이즈 밖에 없더라구요.

그래서 오픈형 보청기 추천을 받았는데,

시착해보니 머리카락에 가려서 오히려 눈에 안띄더라구요.

 

그리고 충전식도 가능하고 기능이 좋아서 오픈형 보청기로 결정했어요.

 

등급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희 아빠는 시끄러운 곳에서 일을 하셔서

70등급은 하는게 좋다하시더라구요.

 

구매하게 되면 2년동안 수리도 무료고, 보청기 보험도 들어주신다고해요.

 

혹시 불만족하면 한달안이면 전액환불해준다하구요.

 

소리조정이랑 청소같은 관리는 평생 무료라 하더라구요.

 

서비스도 좋고 검사도 상담도 전문적이고,

추천해주신 분이 너무 만족하셔서 여기서 하기로 결정했어요.

 

모델은 포낙 오데오 루미티 70 이었고요.

 

 

아버지 착용하시고는 잘들린다고 만족하셨어요.

 

오픈형이라 그런지 답답하지도 않으시다하고요.

 

블루투스로 유튜브랑 티비 보는게 편하시대요.

덕분에 저희도 안시끄러워서 넘 만족하고있어요.

의사소통도 원활하고요. 

 

아 소리 조정 받으러 여러번 갔어야했는데,

부산서면포낙은 지하철 역 바로 앞이라 접근성이 좋아서

처음빼고는 다 혼자 가셨어요.

 

갈때 마다 친절하다고 좋아하시더라고요.

 

부산보청기 고민중이시라면 포낙보청기 부산서면센터에서 상담한번 받아보시길 추천드려요.

051-807-9596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